본문 바로가기

신주의 일상 바구니

[리뷰] 아이패드 프로3세대 + 애플펜슬2세대 언박싱 어플추천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뵙는 것 같아요.. 설 연휴가 지나간지 벌써 3일이 넘었네요!

 

다들 돌아온 일상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가장 설레는 Hello♥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요? 제가 오늘은 아주~아~~~주 특별한 걸 가지고 왔어요~

첫번째 사진을 보면 느낌이 오지 않나요? 바로 아이패드 프로3세대와 애플펜슬2세대!!!!!!!!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도 샀어요~

 

제가 이번 언박싱은 영상도 찍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설레여서 그냥 사진만 막 찍고 뜯어버렸네요..

그래도 손 벌벌 떨면서 사진은 열심히 찍었으니까 재미있게 봐주세요!

 

 

아이패드 프로3세대

 

애플펜슬3세대, 아이패드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역시 포장은 애플이 맛집

 

이제 뜯습니다!!!!

 

슬슬 보이는 아이패드, 두근두근

 

짠, 열어보면 아이패드와 스티커, 충전기가 있어요

 

키보드와 펜슬을 후다닥 뜯어서 준비완료

 

애플펜슬의 고운 자태, 프로크리에이터 어플 구매 완료

 

 

 

후하후하, 아직도 심장이 두근두근해요.. 비싸잖아요 하하하

 

 

 

[ 가격 ]

 

아이패드 프로3세대(12.9형/스페이스 그레이/256GB/Wi-Fi + Cellular)_ 가격: 1,669,000원

 

애플펜슬 2세대_ 가격: 159,000원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12.9형 프로 3세대용)_ 가격: 249,000원

 

 

 

 

총 200만원이 넘었어요.. 큰 돈 썼으니까 이제 맨밥에 김치만 먹을거에요!

 

 

º

º

º

 

 

 

[ 어플추천 ]

 

 

 

저는 요즘 그림을 배우고 싶어서 아이패드 받자마자 바로 프로크리에이트를 결제해서 다운 받았어요!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종이에서도 아직 잘 못 그려서.. 제가 그린 걸 보여드리는게 너무 창피하지만 어플 추천을 위해서 올려요!

아직 빠르게 뭔가를 슝슝 그려내지 못 하고, 안에 있는 브러쉬를 다 사용해보지 못 했지만 아이패드에 그리는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진짜! 

좋아하는 웹툰의 그림체 느낌 따라해보기
좋아하는 유튜버님의 영상 따라해보기
역시 집순이는 침대에서 아이패드만 있으면 되여

 

 

 

 

저는 영화, 드라마, 예능을 다 좋아해서 넷플릭스웨이브, 티빙을 저희 친오빠랑 공유해서 사용해요. 유튜브 포함해서 <보는 취미>로 폴더 만들어서 다 다운 받아놨어요~ 저는 12.9형을 사서 그런지, 뭔가 보기에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사실 지금도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틀어놓고 들으면서 블로그 작성 중 이에요!)

 

예능 보려고 켠 웨이브 어플, 좋아여~~~

 

 

 

아! 그리고 저는 다이어리로 사용 중이라서.. 뭔가 약간 부끄러운 기분에 사진은 안 가지고 왔지만

진짜~~~ 꼭! 추천하고 싶은 어플은 굿노트!

대학생 분들도 강의별로 노트를 만들어서 분리 할 수 있고 다이어리로 사용할 수도 진짜 좋아요!

키보드랑 연동해서 사용하실 때도 편하고, 펜슬로 노트에 쓰듯이 필기하기에도 편해서 대부분 많이 쓰시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처음 사용하게 되신 분들이 혹시나 제 글을 보신다면 9,900원의 행복을 꼭 느껴보세요!

 

 

 

º

º

º

 

 

 

 

 

제 삶에서 처음으로 가지게 된 아이패드라서 활용법을 이래저래 연구 중이고 유튜브로 찾아보는 중이에요!

다행인 점은 제가 그래도 아이폰을 쓰던 사람이라서 금방 익숙해지고 있어요~

얼른 공부해서 가끔씩 꿀팁이나 좋은 어플 추천해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소중한 시간을 내어서 제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