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주의 일상 바구니

[일상] 연신내 맛집 '씨즈닝 테이블' 연어장 명란오일파스타 데이트 장소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동생을 데리고 연신내 맛집 '씨즈닝 테이블'에 다녀왔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자랑 겸 사진 찍어왔어요! 음식사진 구경하러 가시죠~ 고고!

 

 

 

 

 

우삼겹김치볶음밥(치즈추가) / 9000원(1000원)

 

 

명란오일파스타 15000원

 

 

연어장 21000원

 

 

 

 

 

제가 연어랑 명란을 아예 안 먹거든요~ 근데 작년에 처음으로 '씨즈닝 테이블' 가서 동생 때문에 억지로 먹어봤는데 비린맛이 하나도 안 나고 너무 맛있는 거예요! 

 

 

 

 

명란 오일 파스타는 노른자를 톡 터뜨려서 먹으면 진짜 저세상 맛이고요.

 

 

연어장은 비린맛 하나도 없고, 김에 연어 올리고 날치알과 고추냉이를 올리면 깔끔한 맛으로 최고예요! 혹시라도 가시면 꼭 드셔야 해요. 필수 필수!

 

 

우삼겹 김치볶음밥은 꼭 치즈 추가하세요 따끈따끈하게 늘어나는 치즈가 너무 맛있어요!!!!!!

 

 

 

 

공간이 큰 가게는 아니지만 아늑하고 특유의 감성이 너무 예쁜 집이라서 남자 친구랑 데이트로도 좋아요~ 내부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다른 손님도 꽤 계시고 브레이크 타임 한 시간 전에 도착해서 급하게 주문하고 폭풍 흡입하느라고 정신이 없어서 못 찍었네요 ㅠㅠ

그리고 저희는 낮에 가서 상그리아를 못 먹었는데 다음에 갈 때는 도전해보려고요!!!

 

 

 

 

 

여러분도 연신내에 오실 일이 생기신다면 좋은 분들과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좋겠네요~

 

 

 

 

 

https://place.map.kakao.com/53958902

 

씨즈닝테이블

서울 은평구 연서로28길 19 1층 (대조동 186-54)

place.map.kakao.com